새소식

반응형
리뷰/페스트푸드

네네 신메뉴 레드마블치킨 먹어본 솔직한 느낌

  • -
반응형

네네 신메뉴 레드마블치킨을 먹어본 솔직한 느낌

어제 저녁에는
배도 출출해서 치킨을 시켜 먹었습니다.. 요즘 치킨도 워낙 종류도 많고 맛도 브랜드마다 차이가 있더라구요..뭘 먹을까 하다가 이번에는 네네에서 메뉴로 내 놓은 레드마블 치킨을 시켜 먹어 보았습니다.

네네 레드마블


제목에서부터
무엇인가 맵다는 것을 보여줍니다..이 치킨은 네네 홈페이지를 보면 숯불로 구웠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치즈를 많이 넣은 것이 맛있어 보여서 시켰어요..
레드마블치킨은 가격이 20,000원입니다..배달요금 3,000원까지 총 23,000원이 드네요..
시키고 나서 40분에 도착을 했습니다. 저는 박스를 보자 피자가 알았습니다.. 네네 치킨을 시키면 박스가 이런 봅니다.

네네 레드마블

 

개봉을 했습니다.. 역시 숯불 향이 나는 같았고 레드마블치킨에 얼마나 매운지 감을 나타내는 같았습니다..한 입을 먹어 보았습니다.. 입안에서 한마디로 불맛이 엄청 나옵니다.. 조각은 참을 맛한테 조각부터는 참을 수가 없더라구요..ㅜㅜ

네네 레드마블


소스를 찍어 보아도 소용이 없었습니다.. 치킨 중에 이런 치킨은 처음 접하는 저라서.. 저는 조금 매운 것은 좋아하지만 이상이면 완전 눈물 콧물이 나옵니다.. 이번은 완전 눈물 콧물 나오더군요..

네네 레드마블
네네 레드마블
네네 레드마블


그리고 위가 안 좋으신 분은 매운 것을 먹으면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제가 위가 선천적으로 좋지 않은데 이 치킨을 먹고 화장실을 몇 번 간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매운만큼 입안은 개운 했습니다..

네네 레드마블
네네 레드마블
네네 레드마블



위에서 언급했듯이 네네에서 새롭게 출시한 레드마블치킨은 숯불로 만들어졌습니다.. 제가 매운 것을 먹어서 그런지이름 그대로 매우 매운 같았습니다..  완전 불맛이라 하면 어울릴 것 같습니다.. 조각 조각은 먹을 있으나 뒤로 매운 것이 느껴진다고 할까요..

그러나 이번에 매운 치킨을 먹고 싶다면 네네에서 새롭게 출시한 레드마블치킨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