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반응형
리뷰/페스트푸드

Cu 백종원의 열탄불고기 김밥 탁월한 선택이었다

  • -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편의점 김밥을 먹어 보았습니다.

날씨가 엄청 더워서 혹시나 배달이 안 되나 했는데 편의점도 배달이 되는 줄 몰랐네요...속으로 배달의 민족이라고 했습니다.

cu백종원열탄불고기김밥


검색했습니다...근데 도시락과 김밥 등 거의 다 팔리고 제가 살 것은 거의 없었는데 단 하나 백종원의 열탄불고기 김밥이 있어 샀습니다.

처음 보았을 때 백종원의 연탄불고기 김밥인 줄 알았는데 열탄불고기네요...가격을 보았습니다...김밥치고는 좀 비싼 2,900원

보통 2,500원 정도 하는데 400원 정도 비싼 것 같아요...제조 기간은 2022년 8월 8일 14시라고 되어 있습니다.즉, 이것은 8월 8일 14시 이전에 먹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cu백종원열탄불고기김밥

 

영양성분

나트륨 806mg 40%
탄수화물 60g 19%

당류 5g 5%
지방 8g 15%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5g 10%
콜레스테롤 24mg 8%
단백질 16g 29%

모든 음식이 그렇겠지만 나트륨 함량이 많은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cu백종원열탄불고기김밥

김밥을 다 먹고 나서 저는 물보다 이온 음료나 탄산음료가 맛있더라고요...마침 편의점에서 이온 음료 3종 세트를 팔기에 샀습니다.

cu백종원열탄불고기김밥

 

cu백종원열탄불고기김밥

 

cu백종원열탄불고기김밥

김밥 한 줄...반찬이 전혀 없을 때와 바쁜 일상생활 현대인에게 필요한 것 같습니다...

cu백종원열탄불고기김밥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